티스토리 뷰

1장: 첫 만남 및 소개하기

표현

Nice/Pleased to meet you. – 만나서 반갑습니다.

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you. – 당신과 같이 일하게 될 것이 기대됩니다.

I’ve heard a lot about you. – 당신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I can’t wait to work with you. – 당신과 일하는 것을 고대합니다.

I am ~(이름/나이/직책). – 저는 ~입니다 / 저는 ~살 입니다.

My name is ~. - 제 이름은 ~입니다.

Where are you from? – 어디서 오셨어요?

I am 23 years old. – 저는 23살입니다.

I was born and raised in Seoul. – 저는 서울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단어

 

 

nice 좋은

pleased 기쁜

meet 만나다

you 당신

look forward to ~를 기대하는

work 일하다

with ~와 함께

heard 들은

a lot 많이/많은

about ~에 대한

can’t wait to ~를 고대하다

am ~이다 (1인칭)

my 나의

name 이름

is (3인칭 단수)

where 어디

from ~로부터

years old ~살인

was ~이었다 (3인칭 단수)

born 태어난

raised 자란

 

 

 

 

대화 1

A: Nice to meet you.

만나서 반갑습니다.

B: Nice to meet you too.

저도 만나서 반갑습니다.

A: My name is James.

제 이름은 제임스입니다.

B: I am Susan

  저는 수잔입니다.

A: Where are you from?

  어디서 오셨어요?

B: I am from South Korea. How about you?

저는 한국에서 왔습니다. 당신은요?

A: I was born and raised in New York

저는 뉴욕에서 태어나 자랐습니다.

 

대화 2

A: I’ve heard a lot about you.

당신에 대해 많이 들었습니다.

B: Really?

  정말요?

A: Yes, I heard you are the best programmer in the world.

  , 당신이 세계 최고의 프로그래머라고 들었어요.

B: Come on~. What’s your name?

  에이 아니에요~. 이름이 어떻게 되세요?

A: I am Ben. I am the head of this branch.  

  저는 벤입니다. 저는 이 분점의 지점장입니다.

B: I can’t wait to work with you. – 당신과 일하는 것을 고대합니다.

  당신과 같이 일하게 될 것이 기대됩니다.

A: I am sure you will love this job.

  이 직장을 좋아할 것입니다.

B: I am already starting to like this job.

  벌써 이 직장을 좋아하기 시작했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