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에는 다양한 일들이 일어납니다. 그런데 아주 특이한 이유로 끔찍한 일을 저지른 두 명의 소녀가 있습니다. 2014년 미국의 위스콘신 주 와우 케샤 (Waukesha) 출신의 12 세 소녀 2 명은 여러 달 동안 자신의 친구 한 명을 살해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결국 그들은 계획대로 칼로 그 친구를 반복적으로 찔렸고 경찰에 잡히게 되었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왜 그런 일을 했냐고 조사관이 물었을 때 그들은 "온라인에서 본 신화적인 생물을 기쁘게 해주고 싶었다라고 말을 했다는 것입니다.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이들은 그 친구를 저녁 파티에 초대했고 숨바꼭질 게임을 했습니다. 그리고 숲 속에 가게 했는데 숲속에서 그들은 그 친구를 반복적으로 찔렀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를 공격할 때 때려, 미쳐버려반복해서 말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끔찍한 광경이었습니다. 그들은 친구에게 상처를 낸 후 그녀가 피를 흘리며 죽을 것을 바라며 땅에 눕혔습니다. 공격을 당한 친구는 범인들을 향해 소리를 질렀고 숲 속에 쓰러졌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그녀는 길가로 기어갈 수 있었고 자전거 타고 지나가는 한 사람에 의해 발견되어 살 수 있었습니다.

 

그 친구는 총 19 개의 상처가 났으며 그 중 하나는 심장의 주요 동맥을 1 밀리미터 정도로 벗어났습니다. 만약에 그 동맥이 손상되었다면 그 친구는 숨지고 말았을 것입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범인들의 살인 동기가 온라인에서 본 신화 창조물 '슬렌더 맨의 대리인이 되기 위해서 라는 것이었습니다. 슬랜더 맨은 해석하면 마른 남자라는 뜻입니다. 그들은 이 슬렌더 맨에게 친구를 살해하면 니콜렛 국유림의 저택에 받아들여질 수 있다고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범행을 저지른 두 소녀 중 한 명은 수사관에게 12 월에 살인 계획을 세웠는데 자신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못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한 명은 슬림 맨 (Slender Man)이 꿈에서 자신을 보고 그녀를 보고 마음을 읽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또한 그가 텔레포트 능력이 있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이 소녀들은 모두 1 급 살인범으로 기소되었는데 60 년 간 감옥에 수감되며 보석금은 한 명당 50 만 달러, 한국 돈으로 5억이 좀 넘는 금액이 측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정말로 슬랜더맨을 본 것일까요? 아니면 그냥 지어낸 이야기일까요? 사실 슬랜더맨은 허구적인 인물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세상에 귀신이 있다면 이러한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나타날 수도 있겠네요. 이러한 영적인 존재들은 세상에 정말 영향을 끼치는 것일까요? 그렇다면 어떻게 영향을 끼치는 것일까요?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By3sAonKm-w 

'흥미로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널드의 로고가 m이 하나인 이유?  (0) 2019.03.23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